Skip to main content

더러운 녹색 수영장과 모기

May contain: water, outdoors, nature, and pond

수영장 속의 모기

모기는 더럽고 조류가 가득한 물에서 자랍니다. 적절하게 정기적으로 유지 관리하지 않으면 ‘녹색’ 수영장 한 곳에서 한 달에 최대 300만 마리의 모기가 생길 수 있습니다. 모기를 발생시키는 수영장은 공중보건 위험 요소가 됩니다. 제 기능을 하지 않는 수영장에서 모기를 통제하는 것은 연중 내내 어려운 과제이며 모기가 서식하지 못하도록 많은 노력과 계획이 필요합니다.

본 행정구는 부적절하게 관리되는 5,000개 이상의 수영장을 감시해야 하므로 주민들의 협조가 필요합니다. 많은 수영장이 깨끗하고 제 기능을 하며 모기를 발생시키지 않지만 비어 있어 물과 잔해물이 고일 수 있기 때문에 매년 여러 차례 규정준수 점검이 필요한 조건을 가진 수영장이 있습니다. 이러한 작업은 많은 자원이 소모되고 주민들에게도 불편할 수 있으며 지역사회에 건강 위험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.

 

예방이 중요합니다

모기로 전파되는 질병으로부터 우리 지역사회를 보호하는 것은 우리 모두의 공동 책임입니다. 모든 주민은 수영장이 깨끗하고 제 기능을 하도록 관리해야 하며 모기를 발생시켜 공중보건 위험을 초래해서는 안 됩니다.

수영장을 위한 최상의 장기적인 모기 관리 전략에는 작동 펌프 및 여과 시스템과 정기적인 화학약품 처리 일정이 포함됩니다. 우리는 일부 주민들에게 이러한 관리 전략이 항상 가능한 것이 아닐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하고 있습니다. 이러한 상황에서 본 행정구는 수영장이 지역사회의 건강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도록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May contain: pool, water, jacuzzi, tub, hot tub, and swimming pool

 도움을 드릴 수 있는 사항

1. 단기적인 살충제 처리 – 깨끗하고 제 기능을 하는 수영장은 모기가 없도록 유지하고 질병을 예방하는 최선의 방법입니다. 살충제 처리는 수영장을 깨끗하고 제 기능을 하는 상태로 복원을 진행 중인 주민들을 위한 단기적인 해법입니다. 본 행정구는 주민과 협력하여 주민이 영구적인 해법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경우 최대 6개월 동안 화학적 방제를 제공합니다.

2. 비어 있고 물이 없는* 수영장 지원 – 비어 있고 물이 없는 수영장은 연중 내내 완전히 건조하고 잔해물이 없는 상태를 유지합니다. 주민이 수영장에서 물을 비우기로 한다면 본 행정구는 바닥에 고인 물이 없는지 연중 여러 차례 확인을 해야 합니다. 확인은 두 가지 방법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.

*물이 없는 수영장은 비용이 많은 드는 구조적 손상이 발생하기 쉽습니다. 본 행정구는 수영장의 물을 비우는 것을 전혀 권장하지 않으며 물을 제거하기 전에 물을 제거했을 경우의 부정적인 영향을 조사할 것을 주민들에게 장려합니다.

  • 사진 확인: 사진 확인 방법을 등록하면 주민은 문자나 이메일을 통해 사진을 본 행정구로 전송하여 수영장 상태를 입증할 수 있습니다. 본 행정구는 연중 최대 4장의 사진을 문자나 이메일로 보내줄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 수영장은 비어 있고 물이 없는 건조한 상태여야 합니다.
  • 실제 검사 예약: 실제 현장 확인 방법을 등록하면 본 행정구는 매개체 관리 전문가를 파견하여 해당 부지를 방문하여 수영장의 상태를 확인합니다. 본 행정구는 매년 최대 4차례 조사를 요청하며 사전에 전화, 문자 또는 이메일을 통해 예약할 것입니다. 주민은 본 행정구로부터 검사 요청을 받으면 2주 이내에 응답해야 합니다.

지역사회의 건강이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. 수영장을 깨끗하고 제 기능을 하도록 유지하거나 물이 없고 비어 있는 상태를 유지하여 이웃을 보호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. 수영장 프로그램(Pool Program)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거나 가입하고 싶은 경우 여기를 클릭하여 저희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.